사랑하는 영주중앙로타리클럽 회원 여러분 그리고 2025 - 26 년도 국제로타리 3630 지구 지구임원 여러분, 각 클럽 회장님 및 회원 여러분, 이곳 먼길 영주까지 찾아주신 자매클럽인 울산로타리클럽 소미 이익수 회장님과 회원여러분 그리고 내외빈 여러분 바쁘신 와중에도 영주중앙로타리클럽 제48대,49대 회장단 이,취임 식을 축하해 주시기 위해 참석하여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해동안 "기적을 이루는 로타리"라는 테마 아래 기적을 이루기 위해 쉴틈없이 달려오신 원암 박창서 회장님 덕분에 우리 영주중앙로다리클럽이 한국로타리 최고의 클럽으로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노고에 감사드리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 영주중앙로타리클럽 제49대 회장으로 취임함에 있어 저 또한 회원 여러분들과 "우리함께 선행"을 이라는 테마아래 힘을 합쳐 회원 모두가 참여 할 수 있도록 저먼저 솔선수범 하여 인정 받고 모범이 되는 클럽을 만들 것 입니다.
영주중앙로타리클럽 회원 여러분
저와 함께 2025-26년도 같이 동행해 주십시오.
지역의 어려운곳 봉사 해야할 곳을 세밀히 살피며 회원 여러분과 열정을 다하여 봉사하고 싶습니다.
오늘 입회 하시는 두 분의 새로운 회원 여러분 영주중앙로타리클럽의 한식구가 됨을 환영합니다. 그리고 멀리서 찾아주신 울산로타라클립 소며 이익수 회장님과 회원여러분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자매 클럽인 두클럽이 더욱더 우정을 다지며 열심히 봉사하는 한해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끝으로 바트신 와중에도 이,취임식에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영주중앙로타리클럽이 필요한 곳이라면 언제라도 불러 주십시요.
회원 여러분과 함께 달려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오늘 참석하신 모든분들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항상 함께 하길 바라며 하시는 일들 성공을 기원 드리면서 취임사를 가름 합니다.